최민환 라붐 율희 열애 인정, FT아일랜드 , 윤보미, 인스타, 인스타그램, 드러머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 열애 인정, 인스타, 인스타그램, 드러머, 최보미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이 라붐의 율희와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두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비밀연애 중이었던 두사람은
라붐의 율희가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으로 
갑작스럽게 열애설이 휩싸였습니다.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렸다가 살제했지만






둘이 함께 스킨십을 하는 사진과 함께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 날 뻔 했다고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인다'라는 글과 함께

페이스북에 글을 게시했다가 삭제하였는데요
아무래도 비공개로 올리려고 했으나 실수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 사진으로 인한 열애설은 라붐 율희와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되었지요
선남선녀이고 사랑하고 싶은 나이인 만큼 주변에서 많이 응원해줬으면 좋겠네요.


최민환은 FT아일랜드의 드러머로

1992년 11월 11일 생입니다(만 24세)

빼빼로데이네요^^

173cm 55kg A형

그룹 FT아일랜드 드러머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데뷔 2007년 FT아일랜드 1집




최민환 인스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hwan12/


최민환 트위터

https://twitter.com/ftdrmh1111


최민환씨는 어느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윤보미로 꼽으며

많은 관심과 핑크빛 기류가 있었는데요

임자는 따로 있었네요^^




최민환씨와 열애설이난 율희는

6인조 걸그룹  라붐의 멤버로

라붐에는 유정, 소연, 지엔, 해인, 율희, 솔빈

2014년에 데뷔한 데뷔 3년차 걸그룹입니다.



율희는 1997년 11월 27일 (만 19세)

166cm 49kg

소속그룹 라붐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데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둘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네요.



최민환 인스타, 인스타그램에서 퍼온사진들

국내 뿐만아니라 아시아 쪽에서 인기가 많은 그룹인 

FT아일랜드의 멤버인 만큼

팔로우와 댓글의 인기를 무시못하네요^^


인스타에는 사진들과 동영상들이 더 많으니

팬분이라면 한번 직접 들어가셔서 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