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김병만 부상, 척추 부상, 스카이다이빙, 탠덤, 사고

정글의 법칙 김병만 부상, 척추 부상, 정글 드림팀


개인적으로 TV를 잘 보지않는 편인데요

그래도 챙겨보는 예능이 있다면

최근에 끝난 쇼미더머니와

오랜시간 꾸준히 방영 중인 정글의 법칙입니다.







오늘은 정글의 법칙 NoNo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이죠?ㅋ





김병만씨가 정글의 법칙 촬영 전 탠덤(2인) 자격증 취득 다음 날 

스카이다이빙 착지 사고로 척추 부상을 당하여




약 두달간 회복으로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지 못한다는 소식이

핫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방영한 장수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인기와 관심 때문 인지, 각종 포털 뉴스를 도배하다 시피했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많이 올랐었죠.


그래도 정글의 법칙의 생존은 계속되어야 하기에

정글 배테랑들을 모아 정글의 법칙 촬영을 하였는데요







이번 편에 김병만 족장 없이

생활하는 첫번째 정글의 법칙인 것 같아서

그동안 편과는 다른 재미에 기대가 되네요.


부족원들은 하지만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ㅎㅎ


그럼 김병만이 빠진 정글의 법칙 출연진들을 살펴볼까요?


4번 출연했던 추성훈


4번 출연한 이태곤, 5번 출연한 오종혁



13번 출연의 류담, 10번출연의 노우진



9번출연의 강남 4번출연의 정진운


그리고 2번 출연의 이문식


그리고 여성멤버로는 에이핑크 보미와 초롱이 출연



정글드림팀 추성훈, 이태곤, 류담, 노우진, 강남, 정진운, 이문식, 오종혁, 보미,초롱으로 이루어진 사상초유의 족장없는 병만족




정글의 생존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촬영 중 생존지까지 침수되는 사고까지 힘든 생존이 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22일)의 정글의 법칙에서 확인할 수 있겠네요.

저는 본방사수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