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가수 닭발 정체는 엠투엠, 최정환 , 닭발집, 홍석천, 인스타, 인스타그램

수상한가수 닭발 정체는 엠투엠 최정환 , 닭발집


수상한가수 4연승을 한 닭발 정체가 밝혀졌다
엠투엠의 전멤버였던 최정환씨

MTOM 2기로 참여하여 데뷔한 최정환씨
2기 3기를 걸친 후 탈퇴한 최정환은 






13년차 가수로 MTOM으로 데뷔한 '세글자'라는 노래는
당시 각종 음원차트, 음원프로그램을 싹쓸이 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고, MTOM은 SG워너비의 김진호가
멤버로 참여하기도 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다.




1988년 5월 6일 생
경기도 수원출신
데뷔 2005년 엠투엠 2집 앨범

최정환 페이스북

최정환 인스타, 인스타그램


하지만 소속사의 홍보부족과 이후 히트곡이 나오지 않고
멤버의 도박혐의 등 다양한 악조건으로 현재 MTOM은 

손준혁 1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수상한가수에서 최정환이 '닭발'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이유는

바로 생계유지를 위하여 운영 중인 '닭발집 사장'이기 때문이다.




가게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그에게 찾아온 기회가

바로 '수상한 가수'이고 출연 후 4연승을 달성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4연승을 하며 '살다가', '나와 같다면' '예술이야', '사랑앓이', '날아' 등을

불러 많은 호응을 받았다

물론 이 4연승에는 홍석천의 활약도 무시할 수 없다

무대표현을 잘 해준 홍석천 역시 4연승의 주역인 듯




오늘 최정환씨는 '끝도 없이 사랑해'라는 싱글을 공개하였고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진다



엠투엠 최정환씨가 운영하는 닭발집은 

수원에 있는 빨간석쇠구이 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85 권선시장 주차장 입구

빨간석쇠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