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배달가격 참조하세요^^


저는 한가지 먹거리에 꼽히면

그 메뉴를 정말 죽어라 먹곤하는데요


최근에 다시 꼽힌 먹거리가 바로 맘스터치입니다.

뭐 맘스터치에도 많은 분들이 즐기시는


바로 그 메뉴

싸이버거에 꼽혔어요^^

그래서 배달도 자주 해먹는데요.








오늘은 저를 위해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맘스터치 가격과 메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ㅎㅎ


맘스터치는 버거메뉴와 

치킨메뉴가 있는데요




메뉴는 맘스터치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사진과 함께 정확하게 확인가능하죠



그럼 배달가격과 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정확한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후 매장찾기를 통하여

가까운 매장을 찾은 후 직접 연락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매장찾기]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하단쪽 중앙에 [매장찾기]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가까운 매장위치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까운 주소나 매장위치를 입력하시게되면

가까운 매장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죠^^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직접 전화하셔서 배달시간과 배달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위치에 따라 배달가능 금액이 달라지고

배달시간이 달라지니 말이죠.



제가 사는 곳 근처는 1만 5천원이상 

배달되긴 하지만 배달료를 받고

5만원이상만 배달을 무료로 해주네요^^;;




맛부분은 개인적으로 만족하지만

배달부분은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 조금 아쉽네요.ㅎ



맘스터치 매장을 찾는 다른 한가지 손쉬운 방법은

네이버에서 맘스터치를 검색하시고 지도를 보시면

가까운 매장들의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이 번호들을 보시고 전화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있자니 또 땡기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치킨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