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영업시간 정리해봤어요


야식의 절대강자 치맥!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라하는 브랜드


교촌치킨 


오늘은 교촌치킨 배달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가끔 늦은퇴근 후 치맥을 위해

교촌치킨에 전화해보니 배달시간 끝났다고 하거나


전화를 안받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오늘은 저와 같은 불상사를 없애기 위해


교촌 배달시간 / 영업시간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자세한 영업시간은 교촌치킨 사이트에 접속하시는게

가장 정확한데요



네이버나 다음 등 사이트에서 [교촌치킨]을 검색하신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사이트 접속 후 

[매장안내]->[국내매장]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이 메뉴를 확인하다가 교촌치킨이 

해외에도 매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교촌치킨이 글로벌 기업이라니^^



매장명을 바로 입력하시거나, 

시/도, 시/군/구를 입력하신 후 매장명을 입력하시면

가까운 교촌치킨 매장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한 위치 중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시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세내용이라함은 위치,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그리고 배달유무, 방문해서 먹을 수 있는 지, 

주차장이 있는지 등의 좀더 세부적인 내용이랍니다.




이렇게 생각보다 쉽게 영업시간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추가적인 하나의 팁을 더 드리자면



네이버에서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검색하여

네이버 지도를 보시게 되면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위치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치에 따라 그날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방문이나 포장하실 경우에는 방문전 꼭 전화해보시는게 좋겠죠.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고


저는 교촌치킨과 맥주 치맥하러 갑니다.


오늘도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