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버섯 효능을 아시나요?

잎새버섯 효능을 아시나요?


잎새버섯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조금은 

생소한 버섯의 종류일지도 모르겠네요



일본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버섯의 한 가지 종류인데요


모양도 이쁜 것도 있고,

30여가지의 독특한 향과 맛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일본의 산삼이라고 불리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이다케/무의버섯이라고도 불려요


무의버섯이란 

'귀한 버섯이라 발견하면 기뻐춤추게 한다'

라는 재미난 뜻을 갖고 있네요.


최근에는 향균성과 면연력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해서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면연력 강화에도 좋으면서 독성 및 부작용이 거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잎새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류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면연력에 좋으며, 당뇨와 에이즈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항암효과에 뛰어나다고 합니다.

암세포 성장을 더디게 해주며, 폐암과 위암에 좋답니다.




잎새버섯은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분들이 찾는 버섯은 아니지만

일본에서 무의버섯 / 일본의 산삼 이라 불리는 만큼


몸에 좋고 귀한 버섯인 것은 분명한 것 같네요



거기에 항암효과가 좋고, 에이즈 치료와 당뇨에도 좋다고 하고

독성과 부작용도 없다고 하니!






잎새버섯도 규칙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면

참 몸에 좋은 식품일 것 같네요.





오늘은 잎새버섯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본인 몸에 효과가 있으시다면

한번 꼭 챙겨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