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멈춤 강제종료 10초면 끝!

갤럭시 S7 엣지 강제종료 10초면 끝!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를 몇년 동안 써오면서

작년과 올해만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해는 없었던 것 같네요



갤럭시 노트7의 폭발사건으로 인해 기기를

 갤럭시 S7으로 변경하였는데요


S7도 뽑기 운이 나빳던 것인지

멈춤현상이 자주 생기네요..










조만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봐야할 것 같은데요

한번 멈춰버리니 전원버튼 홈버튼 볼륨버튼, 화면 터치

모든게 먹통이 되어 아무것도 안되서 많이 당황스럽네요..

노트7도 비슷한 일을 겪었고, 그와 더불어 폭발때문에

2번이나 교품을 했는데 말이죠..


스마트폰으로 스트레스를 이렇게 받아보는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만약 저와 같은 멈춤증상을 겪는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쉽네요.









버튼 3개를 같이 누르고 10초정도만 기다리세요


전원버튼 + 볼륨 하버튼 + 홈버튼


이렇게 3버튼을 동시에 누르시고 10초정도 기다리시면

화면이 꺼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버튼을 계속 더 누르고 계시면 자동으로 켜지고

아니면 화면이 꺼진 후 약 10초뒤에 전원버튼만 눌려서

다시 전원을 키셔도 됩니다.




만약 이와 같은 증상이 발견된다면 강제종료 전

다른 휴대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해놓으세요

서비스센터에 방문 시 해당 화면을 보여주고

A/S를 요청하기 편하실 것 같네요



그리고 서비스센터 방문 후에도 같은 증상 3번이면

서비스센터에서 기기값 출고가로 환불도 가능하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화면 멈춤현상 동영상




전 동영상 촬영하여 놓았고 조만간 서비스센터 방문예정입니다.


저와 같은 증상을 겪으시는 분이 없었으면 하네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