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마트콜2 뭘까? 왜 가입 되어있지.. 해지방법은?

마이스마트콜2 뭘까? 왜 가입 되어있지..


 SK를 쓰시는 분이라면 내가 모르는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어 당황스러울 경우가 종종 있었을텐데요.


예전에는 마이스마트콜이라는 부가서비스와 컬러링이 가장 많이 가입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마이스마트콜2'로 진화 했네요


그럼 마이스마트콜2는 뭘까, 해지는 어떻게 해야되는 걸까요


마이스마트콜은 월 부가세포함 3,300에 이용가능한 서비스인데요. 해당서비스는 통화기능에 관련된 다양한 유료서비스를 모아놓은 부가서비스입니다. 보통 SK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시게 되면, 필수적으로 권하고 필수적으로 사용해야한다 이유로 강매처럼 어쩔 수 없이 사용하게 되는 부가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권해지는 부가서비스들(무료포함. 밴드플레이팩, 폰케어, 컬러링, T전화, T페이 등) 하지만 이것은 엄연한 불법이며 가입하지 않으셔도 무방하고 강매한다면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따지셔도 됩니다 고객의 권리니 말이죠.

그럼 어떤 것들이 있나볼까요?


1. 골키퍼

내가 놓친 통화의 발신번호, 시간, 시간, 새픔정보 등을 제공함


2. 통화가능통보플러스

상대방의 통화가능 정보를 알려줌과 동시에, 상대방에게 발신자의 호출 메시지 전달


3. 착신전환일반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 및 문자 메세지를 전송해주는 서비스


4. 컬러링

음악 외에 다양한 소리, 최신음악, 효과음, 목소리 등 색깔있는 컬러링 제공


5. T안심콜 라이트

050 번호로부터 수신되는 전화/문자에 대해 안심하고 수신하고 발신할 수 있는 서비스


세팅 및 사용방법은?


가입 및 해지 방법은?

물론 마이스마트콜2에 있는 부가서비스들을 잘 이용한다면 좋겠지만 제대로 이용하기 힘들다,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면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해지는 고객센터, 대리점 방문, T월드 앱을 통해서 가능하니 참조하셔서 가장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