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꿈 해몽 꿈풀이 모아보기

생리꿈 해몽 꿈풀이 모아보기


생리와 관련된 꿈들은 여성분들이 주로 꾸게 되는 꿈인데요. 피와 관련된 꿈들은 길몽이라는 말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생리와 관련된 꿈 생리꿈은 어떤 꿈인지에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생리꿈 해몽 꿈풀이 모음


1. 생리하는꿈

현재의 상태를 의미하는 꿈으로 신경이 곤두서있고 극도의 부담감을 느끼는 상황을 뜻합니다.


2. 초경을 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꿈으로 창업이나 이직 취업 등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3. 남자가 생리를 하는꿈

이 꿈은 참 흔하지 않은 꿈 중 하나입니다.

흔하지 않은 꿈처럼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4. 생리양이 평소보다 엄청 많아지는 꿈

이 꿈은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 것 같은 일이 벌어지는 꿈으로 흉몽에 가깝지만 잘만 해결하게 된다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5. 생리통이 평소보다 더욱 심해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스트레스를 뜻하는 꿈으로 심한 스트레스로 힘들 수 있으니 휴식이 필요할 것 같네요


6. 생리가 멈추지 않는 꿈

이 꿈은 피와 관련된 꿈인 것 같은데요. 역시나 재물운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통장의 잔고가 늘어나거나 저축을 많이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7. 생리혈이 옷에 묻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8. 몸에 묻은 피를 씻어내는 꿈

힘들었던 것들 해결되고 자유로워짐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9. 손수건에 피를 묻힌 꿈

추진하고 있는 계약이 성립되거나 결과가 보이는 좋은 꿈


10. 자신의 몸에 피게 흐르는 꿈

재물의 손실이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다양한 생리꿈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상황에 따라 참 다양한 풀이가 가능하네요. 이왕이면 꾸신 꿈이 길몽이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