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낳는꿈, 애기낳는꿈 해몽 꿈풀이 모아모아

애기낳는꿈, 아기낳는꿈은 뭔가 설레임을 주는데요

아이를 좋아해서일까요

애기낳는꿈,아기낳는꿈은 어떤 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다양한 애기관련꿈을 모아보았습니다.






1. 아기낳는꿈

아기를 낳는꿈은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과 관련된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성과

또는 성공을 의미하며 뿐만 아니라

자신과 관계된 연인이나 대인관계도

좋게 발전할 거라고 하네요



2. 남자가 애기를낳는꿈

남자가 애기를낳는다는 것은 

뭔가 현실에서는 일어나기 힘든 일이지만

남자가 꿈속에서 애기를 낳는다면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하고 있는일, 그리고 하는일이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고 성공할 것을 암시한다고하네요

그로 인해 승진 등의 직급상승과 함께

재물운도 온다고 합니다.




3. 아기 똥 만지는 꿈

현실에서 아기똥은 어른 똥만큼이나

냄새가 많이나요.(애아빠 현실썰)

꿈에서 아기 똥을 만진다면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아기똥을 만졌는데 기분이 불쾌하다면

어떠한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자신이 손실이나 피해를 받는 꿈입니다.

반대로 아기똥을 만졌을 때 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적 재물적인 이득 즉 생각하지 않았던

금전적인 이득이 있을거라고 하네요

원래 똥꿈은 길몽이라고 하잖아요?

복권이라도 사보시기 바랍니다.

4. 아기를 안고 있는꿈

현실에서 아기를 안고 있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인데요

꿈에서 아기를 안고 있거나

업고 있다면 자신에게 책임감이

많이 필요한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특정 프로젝트 등의 팀장으로 임명되거나

뭔가 임무가 내려지는거죠. 그로 인해

어려움도 많이 겪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될 거라고 하네요




5. 애기목욕시키는 꿈

현실에서 아이 목욕시키는것은 쉬운일은 아니죠

꿈속에서도 비슷하네요

자신이 하고 있는일에 좀더 노력을 하여야 한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현재의 일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기 힘들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6.애기를 집으로 데려오는 꿈

꿈속에서 아이를 집으로 데려오는꿈이라면

어떠한 문제가 생겨 자신에게 책임이 돌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해결되지 않는 문제때문에 근심, 걱정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네요

7. 아기들이옹기종기모여있는꿈

아이들이 꿈속에서 옹기종기모여있다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현재의 일이 문제가 생김을 뜻합니다.

특히 어떠한 벽에 막히게되어 현재하고 있는일이 진행되지않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아기와 관련된 다양한

꿈의 해몽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를 좋아하는 입장이라

아기와 관련된 꿈을 꾼다면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모든 애기꿈이 길몽은 아닌 것 같아 다소 아쉽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