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영화배우 정유미, 인스타, 인스타그램, 정유미 강동원 열애, 공유 정유미 열애 등 모든 루머들

인생술집 영화배우 정유미, 인스타, 인스타그램, 정유미 강동원 열애, 공유 정유미 열애 등 모든 루머들


오늘은 인생술집에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배우인

정유미씨가 뜬 기념으로 정유미씨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정유미씨는 예능에 정말 출연을 잘 하지 않는 배우인데

예능에서 보니 참 반갑네요







이번 인생술집에서 절친 유인영씨와 함께 출연하였는데요

유인영씨도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배우에

예능에 출연을 잘 안하시는데 영화 홍보차 출연하신 것 같네요


영화배우 정유미라는 이름은 2명이 함께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혼동이 오실까봐 미리 말씀드리자면







부산행에서 나오셨던 매력있는 배우 정유미씨는 아닙니다.



마스터 국수의 신 육룡의 나르샤 등에

출연하셨던 정유미 씨입니다^-^


정유미씨는 단아하고 이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정유미씨의 프로필을 보자면

이름 정유미 (본명)

출생 1984년 2월 23일 부산출생

가족 부모님

종교 천주교(세례명 : 엘리샤벳)

키 167CM 45KG




덕문여자고등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2004년 KBS 드라마 '애정의 조건'에 첫 데뷔

소속사 엘앤홀딩스




정유미 인스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M_YUM/





그녀의 출연작품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작품과 영화 드라마 광고 등을 했지만

위에서 말했던 것 처럼 출연 예능은

잠시 했던 우리 결혼했어요 밖에 없네요..




좀 더 다양한 예능활동도 해주셨으면ㅋ

아쉽네요.



정유미씨에 대해 검색해보면

정유미 강동원 열애, 정유미 공유 열애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정유미 강동원 열애와 

정유미 공유 열애에 대한 이야기는

다 루머임이 밝혀졌죠


참 멋진 남자배우분들과

스캔들이 많이 나셨었네요^^




그리고 같은 이름을 쓰는

 또 한명의 정유미라는 배우와


많이 햇갈려하시는 분들이 계신답니다.

두분 다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으신 분이고

나이가 비슷하며

몇몇 사진을 보면 닮기까지 했거든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소소한 사진들을 보면

참 청순하고 이쁜 모습들이 많이 보이네요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예능에도

나오셔서 얼굴 비춰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방송하는 인생술집 재미나게 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