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집안, 파혼설, 인스타그램, 박유천 결혼? 결혼연기, 인스타, 남양유업,

황하나 박유천 결혼? 결혼연기, 인스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그룹 JYJ의 박유천과 황하나 커플의 
결혼식이 다시 한번 늦춰지면서
두사람의 불화설과 파혼설이 붉어졌는데요





소속사 측에서는 두사람의 애정전선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했지만
9월 10일에서 20일로 결혼식을 미뤘고, 
다시 한번 예식을 연기하면서
더 많은 이슈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9월 중 결혼식 계획이 없다는 말을 전했으며
그로 인해 두사람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두사람의 타투에 '0922'라는 숫자가 새겨진 것 때문에
9월 22일날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도 떠돌았죠






이 두사람의 결혼은 어떻게 될까요? 

파혼하게 될 가능성도 충분해 보이는데
그 뒤의 이야기는 두명만 알고 
있기에 조금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박유천과 열애설이 터지며
황하나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알려져있고
현재는 남양유업과 관련된 지분은 아무것도 없으며



황하나 어머니 홍영혜는 과거 물려받았던 주식을 모두 매각하였고
현재 황하나 아버지인 황재필 
영국 웨일스 개발청 한국사무소장 역시
 남양유업과 관련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황하나는 럭셔리 블로그로 
다양한 패션아이템과 화려한 인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참 안좋은 일이
 많았던 박유천과의 결혼으로
국내에서 많은 눈들 때문에 편하게 결혼생활을 
하기는 쉽지않을 것으로보이네요.

박유천 황하나의 결혼식
그리고 그 뒤의 이야기는 조만간 또 한번 언론을 통해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파혼이 됐던, 결혼식이 되었던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