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정석원 컴백, 출산, 딸 이름 정하임, 프로필, 인스타그램

백지영 정석원 컴백, 출산, 딸이름 정하임


백지영씨가 인생술집 출산 후 컴백하였네요
인생술집에 출연하였는데요
인생술집에서 자신의 딸이름과 딸 작명의 비밀까지
재미난 썰들을 풀어드립니다.






백지영 정석원 딸의 이름은 정하임이라고 하는데요

백지영 꿈속에서 정석원이 아기를 안고 

'하임아 하임아'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이름을 짓기도 전에 말이죠






그런데 그 이름이 흔하지않고 이뻐서 

바로 하임이라고 짓게 되었다고 해요


아마 방송 신동엽씨가 말했던 것처럼

'옥자야 옥자야'라고 했다면 정옥자가 될 뻔했네요..ㅎ

백지영씨의 출산 이야기는

재미난 이야기는 모바일 게임(삼국지 명장전) 중

자연분만을 통하여 낳았다고해요..ㅎㅎ


명장전 전쟁(공성전) 중 태어난 아이라고.ㅋㅋㅋ

백지영씨는 명장전의 고렙 유저라고 하네요ㅎ





백지영 프로필

이름 

백지영(白智榮)

출생 

1976년 3월 25일[1], 서울특별시 강남구

나이 

41세

본관 

수원 백씨

본적 

전라남도 보성군[2]


신체 

169cm, 50kg, A형

학력

일원초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십이지

용띠

별자리

양자리

데뷔

1999년 1집 앨범 'Sorrow'

소속

뮤직웍스

종교

개신교(감리교)

가족

1남 2녀 중 첫째, 배우자 정석원, 딸



백지영 트위터

https://twitter.com/jiyoungbaek


백지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ekzyoung/




백지영 배우자 이자 배우

정석원 프로필

이름

정석원

출생

1985년 5월 16일, 인천광역시

나이

32세

신체

184cm, 77kg, B형

가족

부모님, 배우자 백지영, 딸

학력

인천검단초등학교

제물포중학교 

대인고등학교

인천 전문대학교 무도과 (졸업)

데뷔

2008년 영화 <신기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특기

합기도 2단, 태권도 2단, 유도 2단, 용무도 2단

종교

무종교



백지영씨 정석원씨 딸 정하임 건강하고 이쁘게 키우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