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승낙제 완전정복! 꼭 읽어보세요



사전승낙제 완전정복! 꼭 읽어보세요


17.7월 오픈을 한 판매점 사장입니다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이셔서 


사전승낙제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 글을 한번 읽어보시는게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7월 초에 가게 계약하고 이리저리 사전승낙제 따고


 거래처 코드받는데만 2주네요..


생각보다 불필요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때는 정말 손가락 빨 수 밖에 없네요.ㅠㅠ







아니면 저처럼 블로그 등 다른 쪽의 수익을 


발생 시키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


그게 아니라면 방문판매코드를 가족분이나 지인 것으로


 갖고 영업을 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럼 사전승낙 완전정복 필수 준비사항은


임대차 계약서


간판, 매대 등이 필요하며, 서류심사 후 전화하여


현장점검 좀 빠르게 부탁드린다고 한번 더 연락하세요^^~


사전승낙제 사이트에 먼저 접속하여


유선 무선 사전승낙코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유선, 무선 사전승낙코드는 


동시에 신청가능하며


신청 시 꼭 거래처의 코드가 필요하니


기본적인 거래처 알뜰폰 1개, SK,KT,LG 중 1개


 정도의 코드는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을 신청 후 유선은 선택란이 2가지가 있는데요




새롭게 신청하는 2번째 걸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 서류심사가 먼저 들어가며


서류심사 후 1주일 ~ 2주일 이내에 현장점검으로 방문을 오는데요




방문 후 준비가 다되어있다면


 다음날 사전승낙제 코드가 발급되며,


사전승낙제 사이트를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줄이기는 힘들고 대부분 비슷한 시간이 소요되며


그 전에 장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방판 코드를 운영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본인 명의로 방판코드는 운영하실 수 없기 때문에


가족분의 명의로 방문판매 코드를 운영하셔서 


지인들에게 먼저 장사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덧글 남겨주시면 아는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