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고객센터전화번호 확인법 3초면 끝

애플고객센터전화번호 확인법 3초면 끝

애플 고객센터전화번호를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아이폰 파손으로 인해 수리를 받으려고 한다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할테고


소프트웨어적인 불편이나 기타 문의는

애플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오늘은 2가지에 대한 정보를 다 적어보려고 해요


일단 애플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아래와 같습니다.


080-333-4000

제품 수리를 원하신다면 애플고객센터가 아닌

애플 공식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연락하시는게 더욱 나으며


소프트웨어적인 불편이나 소프트웨어적인 질문

기타 질문이 필요하시다면 위의 연락처로 연락하시는게 좋습니다.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는

애플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홈페이지가 많이 변경되어

위치 확인하기 위해서는

많은 질문들을 넘어가야하며

애플아이디도 알아야 하네요.ㅠㅠ


애플 공식서비스센터 위치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 접속 후

https://locat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클릭





수리받거나 상담받고 싶은 제품을 클릭합니다.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기타 소프트웨어와 

아이디 그리고 액세서리 애플워치 등이 있습니다.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수리받거나 상담받고 싶은 내용을 클릭합니다.

물리적인 파손으로 인해 서비스센터를 찾으려 한다면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을 클릭



그리고 물리적 손상이라면 어느부분이 손상되었는지

클릭하세요.


이제 마지막입니다. 수리를 위해 제품 가져가기를 클릭


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나와요


애플 아이디 로그인 화면인데요.. 저는 안쓴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ㅠㅠ


여기까지 오셨다면 그다음 부터는 직접 해보세요.ㅋㅋㅋ

어렵진 않을꺼에요^^;


예전엔 서비스센터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

홈페이지가 많이 바뀐 느낌이네요..


부디 불편한 점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