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출연진, 그리고 시간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출연진, 그리고 시간


인기리에 막을 내린 팬텀싱어 1이 


전석 매진행진을 이어가며 전국 콘서트를 하였는데요





JTBC 팬텀 싱어 2의 첫방송을 앞두고


7월 28일 금요일과 8월 4일 금요일 9시


2번에 걸쳐 팬텀싱어 스페셜-콘서트를 방송합니다.







스페셜 콘서트는 팬텀싱어를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하여


팬텀싱어2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하여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라고 제작진은 말했는데요




5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출연자들의 생생한 모습과


깜짝 무대 그리고 감동을 함께 느끼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번 콘서트의 출연진은 시즌1의 TOP12에 오른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백형훈,이동신)팀


지난 5월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5,0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호흡한 모습들을 담아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에서 불러서 화제가 된 노래인


 'Il Libro Dell'amore' 'Vincero' 'I surrender' 'Caruso'  등과


 그 외에도 새롭게 콘서트를 위하여 준비한 곡들로


많은 환호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줬던 경연 무대가 아닌 콘서트 현장의 한명한명의 


가수로서의 모습은 처음으로 방송에서 


공개되어 많은 이슈를 낳지 않을까 싶네요



팬텀싱어2는 8월 11일 부터 시작한다고 하며


윤종신 윤상 김문정 마이클리 손혜수 바다가 팬텀싱어2의


시즌1에 이어 프로듀서로 합류하였다고 하네요.







크로스 오버 음악의 열풍을 이끈 


귀를 정화시켜주는 프로그램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와 시즌2의

 

더욱 재미난 영상들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