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아머, Armour, 가격, 출시일, 출시가격, 소형SUV 쌍용



티볼리 아머, Armour, 가격, 출시일,  출시가격, 소형SUV 쌍용



쌍용의 인기 소형SUV  티볼리가 


새롭게 티볼리 아머라는 모델로 출시하였습니다.


소형 SUV로 인기를 얻고 있는 티볼리의 또 모델이네요.









출시 예정일은 8월 중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격 또한 소형SUV라는 명칭처럼


 1650만원 ~ 2600만원 사이의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존 티볼리와 달라진 점은?


티볼리 아머는 전면부 디자인을 혁신해 SUV 본연의 단단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뭐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또한 기존 휠을 신규 17인치 다이아몬드커팅휠을 탑재하였고,


외장컬러에서만 선택가능했던 투톤컬러 사양을 8가지 모든 컬러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조금 신선한 느낌이네요.





티볼리 아머는 기존 숏바디 모델의 상품 개선형 모델으로,


티볼리 에어와 외관 디자인은 변화 없으며, 


티볼리 아머에 갖춰진 주요 사양만 반영 될 거라고 하네요.




이에 기존 티볼리를 아시는 분들은 '딱히 바뀐 것 없네..'


라는 반응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도 쌍용이 티볼리가 잘 나간다고


 많이 우려먹는 느낌이 강하긴 하네요.





8월 출시 후 얼마나 많이 판매될 지는 지켜봐야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티볼리 에어와 티볼리 아머가 크게 다른게 없다면


얼마나 팔릴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