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연정훈, 부인, 재산, 집안, 한가인, 딸

인생술집 연정훈 이원종 부인, 재산, 집안, 한가인


요즘 들어 예능에서 연정훈씨가 종종 모습을 보이네요


한가인씨의 복귀도 꿈꿔봅니다^^


7월 28일 인생술집방송에서 연정훈 이원종 


두 분의 모습이 잠시 비춰졌었는데요








예고편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네요.


연정훈 프로필


1987년 11월 부산생으로


178cm 74kg O형






명지대학교 산업디자인학 학사


명지대학원 제품디자인학 석사


첫데뷔 드라마 SBS '파도'


배우자 "한가인".한가인..한가인..^^;;


딸도 있다고 하는데 딸에 


대한 정보는 찾기가 쉽지 않네요


2세를 힘들게 얻은 만큼 


정말 소중히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의 러브스토리


배우 연정훈은 2005년 4월 한가인과 결혼을 했는데요




두사람은 KBS 일일극 노란손수건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연인으로


 함께 드라마 활동을 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교제를 시작했죠.








2003년 연애를 시작하여 2년만에 결혼에 골인한 한가인 연정훈


연정훈은 그 당시 국민 도둑놈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 였으니


한가인의 인기는 얼마나 어마어마했는지 알 수 있죠..


그러던 와중 연정훈의 집안과 재산 재력이 알려지면서


또 하나의 이슈가 생겼었는데요



연정훈의 집안은 로열패밀리 금수저라고 많이 알려져 있고


그리고 연정훈의 취미는 상당한 차덕ㅎ로 다양한 슈퍼카를 수집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벤틀리 플라잉스퍼, 포르쉐 카레라 GT 등 다양한 


슈퍼카들이 그의 차고를 거쳐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런 열정으로 페라리 원메이크 챌린지 레이스에도 출전한 적도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는 카메라와 사진에도 관심이 많았는데요


예전 스웨덴 대사관과 카메라 업체인 핫셀브라드 코리아가 진행한 사진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웃긴건 그 모델이 한가인이라는 점... 


그 덕분에 공모전 치트키라는 말도 많이 나왔답니다.


연정훈은 재능도 많았습니다.


앨범도 냈었다구요 


연정훈의 1집 앨범 All for you


노래 실력도 괜찮은 것 같은 매력남이네요.





연정훈은 재력도 좋고 와이프도 한가인에 노래도 잘해


운전도 잘해 만능캐군요^^;


두분 부부서 방송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는 두분이서 동상이몽2에 나온다면


대박일 것 같은 예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