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액 대출 정보 정리

 

 

 

 

 

 

몇년전만해도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방문이 필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굳이 방문하지않아도 손쉽게, 몇분만에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해졌지요. 거기에 모바일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들이 더욱 이율이 낮다보니 정말 모바일이용이 불편하신 분이 아니라면 모바일로 대출받는게 훨씬 이익인 경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거기에 심사기간도 짧으며, 서류 제출없이 간단하게 업무도 가능하죠.

 

 

그럼 오늘은 그런 모바일 대출 정보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1. 우리은행 위비뱅크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휴대폰으로 위비뱅크 어플을 다운로드 하신 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이내라면 신청가능하며 100만원~ 1천만원까지 대출가능합니다

(개인신용에 따라 금리 및 한도 차등적용 됨)

적용 금리의 경우 4~10%

주거래 은행일 경우 최대 0.3% 우대금리 적용

고개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2.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19세 이상, 신용등급 8등깁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한 비상금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거이다 쉽게 승인이 나는 편이며 보통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에따라 금리 및 한도가 다르긴 하지만 카카오뱅크 역시도 금리가 높은편은 아닙니다.

 

 

 

 

 

 

3.NH모바일 바로대출

신용등급이 6등급이내, NH농협캐피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이 가능

최대 1000만원(개인 신용에 따라 다름)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은 스마트폰 앱인 농협스마트뱅킹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금리는 신용등급과 농,축협별 금리 적용기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금균등할부 상환방식이며 중도상환수료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4.케이뱅크 중금리대출 

케이뱅크의 경우 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내역이 있다면 신청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용평가사에서 추정하는 소득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다르게 측정되며 신용등급 7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무서류로 진행되는 소액대출은 빠르게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으며 무직자, 학생, 주부 등 일정조건만 된다면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