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시작, 시작일은 언제?!

롤시즌8 시작, 시작일은 언제?!

리그오브레전드 롤이

17년 11월 7일 전달 기준으로

시즌7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총 7시간의 점검 및

업데이트 끝에 롤시즌8 프리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프리시즌은 룬과 특성이 통합되어

다양한 전략구상이 가능해졌고

신규유저들이 룬과 룬페이지를 구매하기 힘들었던 문제를

해결함은 물론, 기존 유저들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게임스타일의 변화를 가져왔네요



그리고 룬페이지가 없어지면서

룬과 룬페이지를 산 게임머니는 전부 되돌려주었고

레벨30이 한정이었던 롤은 오버워치와 마찬가지로

무제한 레벨업 시스템을 도입하여

레벨업 할때마다 챔피언의 파편 등이나 다양한

스킨 같은거나 챔피언에 대한 아이템을 주네요


그럼 롤 시즌8의 시작은 언제일까요?

현재는 프리시즌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롤 시즌8의 정식 시간은 18년 1월 16일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1달이라는 기간이 남아있네요


시즌8로 변화된 후 다양한 챔피언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 도벽룬으로 이즈리얼이나 갱플, 피오라

콩콩이룬으로 티모, 판테온 등이 인기를 얻고 있죠



그 밖에도 다양한 룬과 챔피언과 조합하며

뜻밖에 참 좋은 조합이 보이는 상황들이 보이고 있어


아마 1달 정도기간 동안 밸런스를 잡으려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7의 보상의 경우 보상기간에

게임정지나 욕설이나 트롤링으로 인해 각종 제한을 받았다면

보상을 못받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은 골드인데 플레티넘인데 보상을 

못받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좀 더 클린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라이엇의

채팅이나 욕설에 대한 제재가 강력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럼 1달은 즐겁게 즐기시고 시즌8은 18년 1월 16일부터 이니

참조하세요


그리고 프리시즌의 랭크는 시즌8의 시작때

MMR과 배치고사에 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프리시즌이라고 게임 막하다가 브론즈로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