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이태임 인스타그램, 프로필 가시나, 런닝맨,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출연작

이엘리야, 이태임 인스타그램, 프로필 가시나, 런닝맨,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출연작

이엘리야가 출연할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엘리야양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2007년 도미노피자로 데뷔
메디안치약, 삼성노트북, 올레KT, 

기업은행, 도미노피자, 산타페 등
CF출연을 하였고, 








이엘리야는 2013년 빠스켓 볼 드라마에서
최신영(주연)을 맡아 처음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췄는데요. 


그 후 참 좋은 시절 김마리역(2014)
돌아온 황금복 백예령역(2015)
쌈, 마이웨이 박혜란역(2017)


세련된 외모와 예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가끔 이엘리야는 자신의 이름 때문에

'혼혈이 아닌가?', '한국사람 아닌가?'

라는 질문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엘리야는 한국 국적이며

혼혈이 아니라고 하네요.












특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을
짝사랑하는 여자 박혜란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나 박서준에게 저돌적으로 돌진하는 키스신이
핫한 장면으로 떠올라 아직까지도 움짤로 떠돌고 있습니다.


이엘리야는 이태임과 상당히 닮은 외모로
많은 분들이 이태임과 해깔려 하실 정도라고 하는데요
'저도 얼핏보고 이태임인가?' 
이태임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닌 것 같네요.

이엘리야는 28세 만 27세의 나이로
신체 166cm 몸무게 48kg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엘리야 인스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l__lijah/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니 많은 사랑을 받을만 하네요



그런데 그녀의 프로필 사진도 너무 이태임씨와 닮았다는..

이엘리야의 더욱 다양한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엘리야 닮은꼴 이태임 = 이태임 닮은꼴 이엘리야


런닝맨에서 가시나 댄스 매력도 뽐낸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용!


이엘리야를 좋아하시는 분은

인스타그램 접속하셔서 팔로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