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결혼, 불륜, 이혼, 재혼 박연수(박잎선), 지아 내용정리

송종국 불륜과 재혼 박연수(박잎선), 지아 내용정리

前 축구국가대표 송종국과 그의 前 부인 박연수(박잎선)씨의 이야기가 핫하네요. 

 

아직도 확인 안하셨나요?

휴면, 숨은 보험금찾기,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내용정리

종합소득세, 국세, 지방세 환급 받는 방법



 



송종국과 박잎선은 결혼 9년만에 2015년 합의 이혼을 하였는데요.

최근 송종국의 前 부인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들 때문에 다시 한번 이 둘의 관계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일단 인스타에 올라온 글을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다

이 글은 크게 관심을 받지 못했고

 

아래 글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우리 지욱이는 좋아하는것도 호기심도 참많아요. 

어른남자가 없으면 안돼는 것들만 좋아하네요.

 낚시 축구 바둑 산 곤충채집 

엄마인 내가봐도 참 매력적인아이인데

 잘크고 있는데 가슴이 왜이렇게 시린거죠..'

 

 

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현재는 많은 관심을 받고 난 후

 인스타그램 계정일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인데요

 

 

아무래도 이혼 후 혼자서 자녀들을 

키우는 박연수씨의 심경을 토로한 글이 아닌가 싶네요.

 

제가 봐도 조금 마음 아프고 신경쓰이네요..

 

 

 

 

 

송종국과 박연수의 결혼은 2번째 결혼이었는데요

 

앞서 2003년 6월 20세의 김모양과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로 2년뒤인 2005년 4월에 헤어졌고

 

 

그 후 1년 8개월 뒤 인

2006년 12월에 결혼하여

MBC 예능 '아빠 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딸인 지아양과 함께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유명세를 치렀죠.

 

그러나 2015년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2015년 이혼전 송종국의 외도설도 터졌었는데요.

그때는 박연수씨가 송종국씨를 

많이 신경쓰는 느낌이었는데..

 

사실 아빠어디가 방송을 마치고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겨 2

년정도 별거를 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다양한 루머들이 떠돌았는데요

 

둘은 합의이혼을 했지만

떠도는 루머들을 살펴보면

송종국이 불륜을 저질렀고

그의 前 배우자인 박연수도 불륜을 저질렀다

 

하지만 사실관계 확인된 사실은 하나도 없으며

박연수씨도 사람을 만나긴 했으나 정식교제는 아니라며

언급했었지요..

 

이제와서 이 둘의 사이가 문제가 되는 것은

박연수(박잎선)씨가 키우는 둘의

자녀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아마 송종국씨가 자녀에 대한 지원이나

보탬 등이 없이 박연수씨 혼자서

감당하면서 쌓였던 감정들이 터져 인스타그램에 

혼자서 긁적였던 것 같아요

 

 

둘의 관계보다는 둘 사이에 태어난 자녀

지아 지욱이가 참 불쌍하고 안타깝네요

 

이번 이 인스타그램 글로 인해

 

또 한번 불필요한 관심과 상처를 받을

 

지아, 지욱이

 

애들은 제발 지켜줍시다..

 

그리고 송종국의 3번째 결혼과박연수의 2번째 결혼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