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인스타 인스타그램 탈퇴? 프로필 정보정리

강다니엘 인스타 그리고 프로필 정보정리


요즘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많으면 돈이 되는지
사칭 계정들이 참 많이 보이네요

강다니엘도 인스타그램을 했었는데
이제는 계정을 탈퇴한 느낌이네요






예전에 들어갔던 인스타 계정은 없어졌고
사칭, 팬 계정만 너무 많네요.ㅠㅠ


강다니엘 원래 인스타주소
https://www.instagram.com/realdefdanik/


윤지성도 인스타 계정 탈퇴했던데

소속사에서 인스타 활동을 못하게 막는건지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ㅠㅠ



좋아하는 연예인들 팔로우 걸어놓고

눈요기 많이 했었는데아쉬워요.. 

업데이트 자주 하는 팬 계정이라도 팔로우 해야겠어요.ㅠ




강다니엘

출생년도 1996년 12월 10일 생 (20세)

부산시 영도구 출신으로

특기가 비보잉이랍니다.

180cm의 67kg의 멋진 체격을 갖고 있는

춤에 재능 많은 강아지상의 강다니엘




동물 비교짤들도 참 많았는데

비슷하면서 너무 귀여워요



이건 아이스베어와 비교 짤ㅎㅎ

닮았나요?


그래도 강다니엘 팬계정들이 많아서

팔로우 해놓으면 사진들을 

종종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다만 소통의 아쉬움은 

어쩔 수가 없어요.ㅠㅠ


조만간 인스타그램 가입하셔서

본인이 직접 소식들려주시길..


아래 사진들은 팬계정에서 가져온

인스타그램 사진들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