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풀체인지 모델 정보 모아모아


K9풀체인지 모델 정보 모아모아

벤틀리 수석 디자이너

 루크 동커볼케의 작품인 새로운 기아


 K9 풀체인지 모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벤틀리 수석디자이너라는 

루크 동커볼케가 디자인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012


내년 출시 예정인 K9의 스파이샷 유출된

 내부사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출된 사진으로보면 헤드라이트 속에 들어가 

있는 주행등과 테일램프속 자리잡은  LED를 

보면 곡선으로 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남성적인 느낌보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디자인에는 루크 동커볼케 뿐만아니라 

벤틀리의 디자이너들이 대거 영업되었다고 하네요.




국내 K9의 동호회사이트인 K9클럽에 올라온 사진과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인 모터원에 게재된 사진들을 살펴보니

두 모델은 동일한 모델로 보이며

 아마 K9의 실내 모습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실내에 곳곳에 사용된 고급스러운 가죽과

우드들과 고급스럽고 약간은 독특한 스티어링휠까지 

예쁜 실내가 되어있네요


기아 K9 출체인지 모델에 적용된 파워트레인은

 3.3터보엔진이 유력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급화전략의 일환으로기본트림 3.3을 없애고 

3.8엔진을 기본 트림으로 하는 방향을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1가지 트림이 빠지고 2가지 트림만 

운영하여 판매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항상 트렌드에 맞춰 멋스럽고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던

K9 이번 풀체인지 모델은 또 얼마나 바뀌어 있을지

그리고 연비와 전체적인 성능은 어떨지

기아의 K시리즈 중 가장 고급모델인 만큼

많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