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샤 막내, 혜리, 직캠, 인스타, 몸매, 레전드, 움짤

레이샤 막내, 혜리, 직캠, 인스타, 몸매, 레전드, 움짤


레이샤의 막내


레이샤가 더 많은 인기를 얻는 팀이 되길 빌어봅니다.


댄스그룹팀이 아닌


 걸그룹이 되었으면 하네요^^;








레이샤 혜리는


레이샤의 막내라는 점 이외에는


정보를 찾기 힘드네요.


이름 양혜리


나이 1992. 12. 4


키도 안나와있는데 키는 

다른 멤버들과 비슷한 것으로 보이네요


레이샤 멤버 평균키 160대 후반 170대 초반


 인스타그램, 학력 없어요.ㅠㅠ







정보가 안보입니다.ㅠㅠ



레이샤의 막내인 만큼


상큼한 느낌을 주는 혜리




혜리도 레이샤 고은보다는 작지만


다양한 직캠과 움짤영상들을


유튜브에서 볼 수 있네요.



제가 직접 올리는 포스팅은


유튜브 영상을 직접 움짤하여


만드는 것임을 밝히며


직캠 영상들은 유튜브에서 보시면


많은 영상들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레이샤 영상 움짤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영상들에서


가져온답니다^^



커버댄스팀이 아닌 이제 


떳떳한 걸그룹으로 활동을


더욱 자주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레이샤 화이팅!!



레이샤의 막내 혜리도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직캠영상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퍼왔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레이샤 직캠이 아니라 직접 보고 싶당!



이 글과 관련된 글 모음

 레이샤 채진, 움짤, 19, 레전드, 직캠, 몸매

레이샤 솜, 움짤,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직캠, 19

 레이샤 고은 움짤, 직캠, 레전드, 인스타그램, 19

 밤비노 민희, 19, 움짤, 섹시댄스, 직캠, 레전드, 인스타그램

밤비노 다희 19, 직캠, 움짤, 키, 몸매, 레전드, 인스타그램

밤비노 은솔, 움짤, 키,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밤비노 하담 움짤, 몸매, 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