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샤 솜, 움짤,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직캠, 19

레이샤 솜, 움짤,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직캠, 19


레이샤에서 고은 다음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샤 솜


레이샤는 여성걸그룹 댄스팀인 만큼


멤버 4명 모두가 이쁘고 착한 몸매를 갖고 있는 팀








생수쇼를 하는 유튜브 영상이 많은 인기를 얻었고


그 외에도 다양한 영상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직캠은

충남대학교 직캠 








레이샤 솜 역시도 큰 키와 예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름 양다솜

생일 1990.05.15

신장 170cm



레이샤를 실질적으로 알린 인물


이 분도 최군의 아프리카TV에서 


속옷선물로 D컵인 사실을 알렸죠..ㅎㄷㄷ


레이샤 다솜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iel_som/



유명한 유튜브 영상 중 하나인 생수를


몸에 붙는 영상인데 움짤에는 없네요.


직캠은 참 어떻게 찍냐에 따라


몸매와 이목구비가 다 달라보이네요


그리고 화장과 컨셉에 따라 다르기도 하겠지요.



역시 국내에서 손꼽는 걸그룹 팀인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인정^^;



이 사진이 바로 생수병을 몸매 뿌리고 나서


추는 춤이네요 머리카락이 젖어 있군요.





 

처음 이 사진을 보았을때 레이샤라고 해서


고은인줄 알았으나 차후에 솜인 것을 알게 되었네요.



레이샤 솜도 잘만 찾아보면 움짤들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고은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레이샤 솜

 




레이샤 고은에 비해 많이 알려지거나


인기가 있진 않지만


많은 인기를 얻기엔 충분한 매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직캠영상


충남대학교 축제직캠영상입니다.



-유튜브 펌-


더 많은 인기와 더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