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자녀, 김애리, 장모, 배우자, 딸셋, 김소율, 김지율, 김해율 그의 모든것

김태우 자녀, 장모, 배우자, 딸셋, 김소율, 김지율, 김해율 그의 모든것


GOD 김태우가 백년손님에 떳다


딸 셋을 가진 김태우


그의 장모님과 첫 만남하는 모습을 전했는데


김태우의 장모는 국내 1호의 컬러리스트라고 하네요




컬러리스트란

색을 연구해 패션, 트렌드를 미리 발표하는 유행에 민감한 직업!

패션업계 종사자 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김태우의 아내는 


두두베베의 대표이자 김태우의 엔터테인먼트


소울샵의 경영이사 이기도 하죠







세 딸과 함께 오! 마이 베이비 나올때 참 즐겁게 봤었는데


이번엔 백년손님에서 장모님과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실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김태우의 프로필을 보자면


1981년 5월 12일 생으로


경상북도 구미 출신


항상 자신도 방송에 나와 '구미의 아들' 이라는


 소리를 많이 했는데요


최근에 황치열씨에게 많이 밀린다고 하네요.ㅎㅎ


190cm의 어마어마한 키와 80kg 그리고 B형



1남 1녀 중 막내


배우자 김애리, 딸 김소율, 김지율, 아들 김해율 


슬하에 3명의 자녀를 뒀고


경희대 음학학과 출신이며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씨는 국민아이돌이라는 소리륻 들으며 GOD활동을 할 당시


막내같지 않은 막내로 메인보컬로 활동하였었는데요


아이돌답지 않게 곰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김태우는 군입대에서도 많은 이슈를 낳았는데요






다른 연예인들은 연예사병으로 다들 가려고 할때


그 빡새다는 27사단(이가자 부대) 수색대에서 복무하여 전역하였죠


그리고 여담이지만, 김태우와 김애리의 결혼은 


속도위반이라고 하네요^^;



2011년 11월 15일 자정에 팬 카페에


 손편지도 직접 올리는 기도 했구요


멋진 가수로, 멋진 아빠로


여전히 멋진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