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태몽 그리고 태몽풀이!



닭태몽 그리고 태몽풀이!


참 신기한 꿈 태몽


주변에 누군가의 생명이 태어남을


꿈으로 알리는 것


그 중에서도 흔한 태몽의 종류도 있고


누군가의 임신 소식을 듣고나서야


아 그때 꾼 꿈이 태몽인가? 긴가민가한 꿈도 있다







아무래도 이런 꿈들은 주변에서 태몽이란 소리를 잘 안들어봐서


그렇지 않나 싶다


닭태몽도 그 중하나 인데요


오늘은 닭태몽을 꾸시고 나서 태몽의 뜻이 궁금하신 분을 위하여


닭태몽풀이를 준비해보았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닭태몽의 성별은


닭의 생김새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머리에 벼슬이 없거나 안보이는 닭과


목에 갈기가 없거나 안보이는 닭의 꿈은


딸을 낳는 꿈이고, 


반대로 목에 갈기가 보이는 닭과 


머리에 벼슬이 보이는 닭은


아들을 낳는 꿈이라고 합니다.




닭 태몽은 성별과 상관없다고 하구요


태어난 아기는 영특하고 영리하고 


부귀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태몽으로 태어난 남자아이는 음악이나 예술쪽에 재능이 뛰어나


예체능쪽으로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아도 방송인, 작가, 음악가, 예술가 등으로


성공할 수 있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닭 태몽을 꾸고서 태어난 아이들은


피부가 깨끗하고 목소리가 미성으로 아름다우며


체격이 큰편이라고 하구요.


걸음걸이 또한 빠르며, 사람을 얼굴을 가려서 사귀기때문에


친구를 사귀기는 쉽지않지만, 한번 사귀게 되면


평생동안 사랑하고, 상대방이 배반하더라도 끝까지 돌봐주는 등


인정이 깊다고 합니다.



다소 신경질적인 면도 있으나 대단히 광명정대하고


투쟁심이 강한 것이 특징이고


불의와 부정을 못참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영리하고 가족애도 깊다고 합니다.


그리고 태몽이 아니라도


닭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수탉이 자신의 다리를 쪼는 꿈은


큰 길몽이라고 합니다.




만약 임신을 하여 주변에서 닭태몽을 꿨다면


다른 동물이 아니고 왜 하필 닭이냐는 생각보다는


이 글을 보시고 기분 좋아하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닭꿈을 꾸셨다면 주변 지인의


임신 소식을 찾아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