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마이스마트콜 가입, 해지 그리고 넌 뭐냐 도대체?



SKT 마이스마트콜 가입, 해지 그리고 넌 뭐냐 도대체?


휴대폰 매장을 하고 있다보니


많은 SKT고객분들이 알지도 못하는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를 보곤 합니다.







대부분 2가지


컬러링, 마이스마트콜 입니다.


대부분 컬러링은 어떤 부가서비스 인줄 알고 계시지만


마이스마트콜?..


그게 뭐냐고 다시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마이스마트콜이라는 부가서비스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마이스마트콜 뭐냐 도대체? 라는 포스팅이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만약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라면 


월 2,200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부가서비스이니


해지하시는게 좋아보이네요.


2017/07/26 - [수많은정보] - SKT부가서비스해지 방법 4가지!

2017/07/26 - [수많은정보] - SKT 컬러링 가입, 설정 변경, 해지 방법 총정리


그럼 마이스마트콜은 뭘까요?



말씀드린 것처럼 월 2,200원이 발생하는 부가서비스로


통화기능의 모든 유료부가서비스를 패키지처럼 이용할 수 있는 유료패키지상품


골키퍼+통화가능통보플스+안심문자+착신전환일반+개별통화거부


총 5가지의 부가서비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마이스마트콜의 가장 주요한 기능은


상대방이 통화를 하고 있거나 전화기가 꺼져있을때


상태방이 통화가능한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과


원치 않는 번호 수신을 거부하는 기능이 있고

(이건 워낙 차단이 잘되서 돈주고 쓰는 사람 없겠죠..)



전화를 분실하거나 집에 두고나와도


주변 지인이나 다른 전화로 받는게 가능한 착신전환 서비스


그리고 다들 아시는 골키퍼 


통신이 안되는 곳이나 전화가 꺼져있을때


전원을 키고 나거나 통신이 돌아오면


누구에게 연락이 왔었나 문자로 확인해주는 서비스



해당 부가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T월드, 고객센터, T통화도우미 총 3가지 방법을 통하여 


가입과 해지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업사원이라면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부가서비스


마이스마트콜 


하지만 필요없다면 과감하게 해지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