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NH) 분실신고 전화번호 및 대처방법

농협카드(NH) 분실신고 요령 및 대처방법





안녕하세요 항상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싶은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NH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분실 후 대처요령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아마 분실하고 나면 가까이 잃어버린 곳을 먼저 찾아볼텐데요. 분실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분실신고 후 다시 카드를 찾는 방법입니다. 만약 분실신고 전 누군가가 사용한다면 금전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말이죠.


분실신고는 총 3가지 농협방문, 인터넷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가 있습니다만 역시나 가장 빠르고 편한건 고객센터입니다.




대표전화는 1644-4000 번이며 안내 멘트가 나오면 1을 누르고 진행하여 상담사 연결 후 분실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만큼 바로바로 분실신고를 하셔서 피해를 최소화 하세요.





만약 휴대폰과 지갑을 함께 잃어버려 전화로 연락할 수 없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셔야하는데요 방문 시에는 신분증이 필수 이기 때문에 방문 역시도 힘들것이고 그럼 홈페이지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인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고객센터에 들어가셔서 접수가능하며 접수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공인인증서가 있는 PC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분실하셨으면 재발급 신청하셔야 됩니다. 분실신고 후 몇시간만에 찾거나 하면 분실해제를 하면 되겠지만 기간이 지나면 분실해제 자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재발급신청하셔야 하며 재발급 시 기존 비밀번호를 쓰거나 주민등록번호나 전화번호가 포함된 비밀번호는 자제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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