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입한 보험 간단하게 조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가입한 보험을 간편하게 조회하는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생명보험, 손해보험 등 보험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데

 

오랫동안 넣어두고 보험들이 있다보니까

 

내이름으로 된 보험들이 어떤 게 있었는지 또 보험들은어떤상황인지

 

어떤 보험에 가입하고 해지했었는지 생각이안날때가 있는데요




 

솔직히 보험은 장기간드는거기때문에 기억속에서도 ..

 

묻혀지는 보험들이 많은것같습니다

 

그렇지만 보험들도자주는아니지만 신경써줘야하는데요

 

그래서  내이름으로 가입된보험을 간단하게 조회하는방법알려드릴게요

 

앞으로기억속에 잊혀지지않도록 ,, 바라며

 

 

검색창에 내보험찾아줌을 검색해십니다

 

내보험 찾아줌은 금융원회.금융감독원의 감독 아래 생명보험 협회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개시한 사이트라고합니다





검색해주신다음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로 이동해주시면은요

 

바로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 여기서 숨은보험금 조회하기를 눌러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본인인증창이뜹니다

 

여기서 이름과 전화번호 주민번호등 인적사항을 기재해주신다음

 

본인인증수단을 선택해주십니다



 

공인인증서인증/아이핀인증/휴대폰인증 3가지 인증수단방법이있네요

 

저는 휴대폰으로 인증을해봤습니다

 

 

인증을해주시면 곧바로 정보동의창으로 넘어가는데요

 

고객정보활용을 동의하는 창입니다

 

동의하시면 모든내용에동의합니다에 체크를하신다음

 

아래 동의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욧

 

 

동의하기버튼을 누른다음 바로 결과확인창으로 넘어가게됩니다

 

보험가입을 조회하는데는30초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30초가 지나면 바로 보험가입조회창으로 넘어가는데요

 

내가가입한 보험들이 주르륵 뜹니다

 

저는 4건으로 확인되네요

 

보험가입내역조회만되는게아니라 밑으로 내려보시면

 

휴먼보험금조회결과와 미청구보험금조회결과도 함께 확인해보실수있습니다

 

 

간편하신방법으로 내가 가입한 보험들을 한번씩 조회해주시는게어떠실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