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걸스 소윤 몸매, 키, 나이, 움짤, 레전드 직캠 모아보기

포켓걸스 연지 몸매, 키, 나이, 움짤, 레전드 직캠 모아보기



포켓걸스는 4인조 섹시댄스그룹입니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인 빵빵을 발매하며 데뷔하였고, 2016년 제4회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 대중음악부문 인기상 등을 타긴 했으나, 아직까지 인지도가 낮은 그룹이죠.


개인적인 취향인 레전드 직캠은 포스팅 가장 하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포켓걸스의 대부분 멤버든은 레이싱걸 출신으로 예쁜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남성팬분들을 가진 그룹인데요. 주 활동이 축제나 대학교 행사, 위문공연 등이라 실제로 TV에선 보기 힘들고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보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포켓걸스 연지

1993년 8월 25일 생으로

본명 연지은

신체 170cm / 48kg


케이블 예능에 너의목소리가 보여에도 출연한 바 있는 가창력있는 가수입니다. 솔로무대에서도 종종 발라드를 부른다고 하네요.




 2014년 인기 레이싱모델 연지은으로 활동하며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에서 베스트 신인모델 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는데요. 남성전용 채널 FX channel에서 탱글녀라는 수식어를 달며 FX Girl로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포켓걸스는 2015년 데뷔하였지만, 참 많은 멤버교체가 있었던 그룹입니다. 교체멤버만 5명이네요.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였으면 하지만 아쉽네요.



최근 10월 쓸애기라는 싱글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이 앨범도 많이 알려지지 못했습니다. 걸그룹으로 활동하면서 앨범을 계속 내는 모습을 보니 걸그룹의 성장과 꾸준한 활동 응원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