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임창정 그리고 최초 여성셰프 출연

내가 저지른사랑이라는 노래와 함께 돌아온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

그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합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에서도 다양한 끼를 보여주는 임창정

노래실력은 여전하고 애절한 보이스와 가사로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가저지른사랑이죠.



정말 중학교때 임창정 노래 많이 따라불렀던 것 같아요


늑대와함께춤을

소주한잔

기다리는이유

슬픈혼잣말

날 닮은 너


등 정말 수많은 히트곡의 임창정

한때 가수 은퇴한다고 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더 많은 곡들 들려주세용!






임창정의 요리 주제 2가지는


#소주 한 잔 부르는 안주

자신의 최고 희트곡인 소주한잔 그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안주요리!

셰프는 샘킴 VS 김풍

샘킴잡는 김풍 결과가 궁금하네요.



# 네 남자가 댄스 올라잇하고 싶은 요리

임창정의 아들이 셋인건 알고 계신가요?

임창정과 아들 셋을 춤추게 할 특별한 요리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여성 셰프 박리혜 VS 셰프 미카엘의 경기도 기대가 되네요.

누가 승리할지 최초 여성 셰프인 박리혜씨는 어떤 요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리혜씨는 박찬호씨의 아내로도 유명한데요


박리혜 셰프가 궁금하다면

2016/09/11 - [연예인짤] - 박리혜 셰프, 박찬호의 아내 그녀는 누구일까?!



임창정과 함께 출연한 온주완이 궁금하다면

2016/09/11 - [연예인짤] - 온주완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그리고 조보아





아는형님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예능에 다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임창정

참 좋네요

아는형님에서 자신의 팬들이 즙이란 즙을 다 선물해준다고 했는데요..ㅋㅋ

그 즙들 먹으시고 건강 잘 챙기셔서

좀 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