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나이, 수영, 나혼자산다, 인스타, 인스타그램, 신혜선, 성형전

성훈 나이, 수영, 나혼자산다, 인스타, 인스타그램, 신혜선, 성형전


배우 성훈씨가 요새 참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보이는데요
드라마 아이가다섯에서 연기로 개인적으로 좋아하게된 배우랍니다.
오늘은 성훈씨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성훈씨는 수영선수로 활동하다가 부상으로 인해
그만둔 후 연예계에 데뷔한 케이스로
2011년 SBS드라마 신기생뎐의 남자주인공으로 데뷔하였는데요

이 드라마의 남자주인공 아다모 역의 경쟁률이 1000:1이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연기력 논란도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16년도에 드라마 아이가다섯이 시청률이 대박나며 함께
골프선수로 출연했던 성훈도 함께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리고 그로 인해 아이가다섯에서 연인으로 함께 
연기했던 신혜선과의 열애설도 터졌는데요

친할 뿐 연애사실은 아니라고 밝혔으며

연관검색어로 검색되는 성형, 성형전 사진 등과는 달리
전혀 얼굴에 손댄 적 없는 자연미남이라고 전해지는 성훈



올해에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건어물남의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끌었고

본명 방성훈
출생 1983년 2월 14일 생
출생지 대구 남구 대명동
가족 부모님
신체 185cm 74kg 
혈액형 A형
학력 용익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데뷔 2011 SBS 드라마 신기생뎐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팬페이지 포세이돈
SNS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주소

팬페이지 주소




배우 성훈의 드라마 출연작



출연 영화


뮤직비디오

뮤지컬


각종 예능


출연 라디오


직접 부른 노래

(노래도 잘하네요)


수상내역


버즈의 민경훈 리즈시절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수영을 했던 수영선수 였던 만큼 어깨 깡패이며

스펙깡패죠





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정말 후덜덜한 모습을 보여줬죠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과 붙어서 이기는 등 말이죠


좀 더 다양한 모습으로 볼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