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찬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루머 팩트확인

조우찬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팩트확인


쇼미더머니6가 결승을 향해 끝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많은 래퍼들의 인기와 관심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신인래퍼인 우원재와 초등래퍼인 조우찬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그와함께 이런저런 루머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우원재의 경우 육지담과의 열애설과
 우원재 병?이라는 것에
대한 이상한 소문이 떠돌았고

조우찬의 경우는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 
라는 SBS프로그램에
나왔던 한 아이가 아니냐라는 소문이 많이 나왔습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라는 프로그램은 
육아에 대한 다양한 해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프로그램에는 부모의 교육방식의 문제로
 이런저런 행동에 문제가 있는 어린 친구들이
 나오고 그 행동들을 고쳐가는 프로그램으로

육아를 하는 많은 부모님들이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강폭군 이혜성이라는  
제목으로 나왔던 이혜성이라는 친구가
조우찬과 닮은 외모로 해당 루머가 퍼졌고,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방영시기와 
이혜성의 나이 그리고 외모가 비슷해서
생긴 사소한 루머인 것 같네요


저도 해당 방송을 실제로 봤는데

조우찬군과 느낌과 외모가 비슷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하지만 서로 다른 인물이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조우찬군은 현재 쇼미더머니 출연 후


엔터회사인 큐브에 소속되었으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큐브의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현아, 장현승, 비투비, CLC 등

연예인들이 많은 만큼 아이돌이나 래퍼로 

빠른 데뷔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세미파이널에서 아쉽게 떨어진 조우찬군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