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꿈 해몽정리 말꿈들 총모음

백마꿈 해몽정리 말꿈들 총모음


백마라고 하면 어떤 느낌인가요?

음란 마귀가 있으신 분들은 야한 생각을 하실테고

몇몇 분들은 유니콘이나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간달프의 백마를 생각하시기도 하실거에요







최근 몇일 전 하얀 백마가 나오는 꿈을 꿔서

 참 신기한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백마가 나오는 꿈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찾아보았답니다.ㅎ






백마꿈 해몽정리


1.백마를 보는 꿈

백마는 보통 미혼녀와 사춘기 소녀들의 꿈에

 많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이성에게 눈을 뜨는 것을 뜻하고,

 플라토닉한 사랑에 대한 동경을 뜻한다고 하네요.


 꿈에서 백마를 보는 경우 

아름다운 사랑을 동경하고 연애를 하고싶어 한다네요..

남자의 꿈에 백마가 나올 경우 어진 아내를 얻게 된다고해요



2. 달리는 백마를 보는 꿈

지금까지 해왔던 일이 성공하거나 큰 성취를 이룰 꿈

이라고 합니다.



3. 백마가 도망치는 꿈

이 꿈은 백마가 나오는 꿈 중에서는 안좋은 꿈에 속하

는데요. 백마가 좋은 상징이라면 백마가 도망을 간다

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주변에 안좋은 일이

 생길것을 뜻합니다.


4. 백마가 공중으로 날아가는 꿈

백마보다는 유니콘이라고 해야겠네요.

이 꿈은 현재하고 있는 일들이 모든 잘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큰 성공을 이루거나

취업을 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5. 백마를 타는 꿈

이 꿈은 아름다운 아내를 맞이하거나

 아름다운 연인이 생길 것을 뜻한답니다.

여성도 동일하게 멋진 남성을

 만나거나 아름다운 연애를 할 꿈



6.백마와 흑마를 함께 보는 꿈

백마와 달리 흑마는 불행을 뜻하는데요

백마와 흑마가 함께 있는 꿈을 꾼다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옴을 뜻합니다.


전화위복이라는 말처럼 좋은일은 좋게

나쁜 일도 조심하여 극복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