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가 티저를 발표했어요 LOTTO



EXO 엑소가 티저를 발표했어요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


흑백사진에 시크한 눈빛과 모습이 인상적이네요.ㅎㅎ







지난 활동곡 Moster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다른 느낌이라니 기대 됩니다.ㅎㅎ


로또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 보이는 힙합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적인 만남을 로또 당첨에 비유한 재미난 가사 인상적인 곡으로


독득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좋은 곡입니다.흐흐




오는 18일 각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음원을 공개하니 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기존 3집 수록곡 9곡 + 로또, 꿈, 몬스터(믹스) 등 4곡을 추가 수록해서 발매 됩니다.


19일부터 뮤직뱅크 등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용~!












티저사진을 모은 유튜브 영상




유튜브에서 엑소노래 로또 떠잇길래 들어보니 낚시질을..


낚시라도.. 궁금하시면 듣고가세용! 하하하하 밖에 안들려요.크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