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티 쇼미더머니 싸이퍼, 프리스타일, 랩, 공연, 인스타그램, 다시보기


올티 쇼미더머니 싸이퍼, 프리스타일, 랩, 공연


쇼미더머니의 올티가 프리스타일랩으로


핫하네요.


프리스타일 랩에 상당히 강하여


일찍히 BOXER와 같은 프리스타일 배틀에 


출전하여 상당한 실력을 보였었는데요








프리스타일 황제 허클베리피가 주관적으로 평가했을때


서출구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프리스타일 


랩을 잘하는 래퍼 중 1명이라고 했다고 하는데


어제 쇼미더머니6보고 지렸습니다..








프리스타일을 하는데 라임과 펀치라인이 


어마어마하게 맞아 떨어지더라구요..


아직 안보셨다구요?


그럼 어제 싸이퍼 풀버전 보고 평가하세요^^




정말 죽음의 조 속에서


주노플로와 올티가 하드캐리하네요


올티가 1위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1위는 주노플로군요


올티 프리스타일랩 가사


벌스 쓰기 귀찮아서 그냥 프리스타일로


뭐 이정도만 해도 MC들 모두 다 비탈로


보내버리는 래퍼 기대 충족하게 나는 spit해


MC들은 나 때문에 핏대 올라가


Imma Young Generation


Like 지코 딘 


내 랩은 너무 잘 마치 ???


여기 수많은 래퍼들 내가 보기엔 


귀요미랩 연습 대신 딴거해


ayo 주노플로우빨리 도망가는게 좋아


 난 너를 찾는 추노 플로우 


면도는면도하다가 베이고 빅원?


 small size라고 내가 랩 하면 비기스몰즈 


나 벌스 안 써도 뭐 이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쇼미더머니 


정형돈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왜냐면 


난 gettin' bigger 많은 사람들 전부다 비켜





랩에서 욕하는 부분 무음처리 해서 너무 싫네요.ㅠㅠ




올티는 JJK가 수장으로 있는 크루 ADV의 일원이며 소속사는 위얼라이브


올티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lltii/




1996년 1월 생인 올티


본명은 정우성


출생 경기도 안양시


학력 안양고등학교


한국예술원 힙합전공


올티의 앞으로의 활약 더욱 기대되네요


솔직히 프리스타일 랩보고 반함..


대박 천재아닌가..;;


쇼미더머니 관련 포스팅 모음

2017/07/28 - [수많은정보] - 드렁큰 타이거, 타이거JK 쇼미더머니 싸이퍼 가사 무삭제버전


2017/07/28 - [수많은정보] -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싸이퍼(사이퍼)


2017/07/28 - [수많은정보] -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