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큰 타이거, 타이거JK 쇼미더머니 싸이퍼 가사 무삭제버전

드렁큰 타이거, 타이거JK 쇼미더머니 싸이퍼 무삭제버전



한국 힙합의 전설 드렁큰 타이거


드렁큰 타이거가 쇼미더머니 6에


나오면서 많은 이슈를 낳았는데요







출연자체도 이슈 였지만


쇼미더머니에서 디기리를 2차예선 에서


합격 시킨 것으로 또 하나의 논란이었죠


이제는 좋은 이야기만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팬으로 말이죠!







그리고 드렁큰 타이거의 쇼미더머니 출연했을때 했던


 싸이퍼의 무삭제버전을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리셨는데요




안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쇼미더머니6를 즐겁게 보시는분


드렁큰 타이거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쯤 보시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출처 - 드렁큰타이거 인스타그램


드렁큰 타이거 싸이퍼 가사


이대로 멈추고 싶다는 말처럼


꼬리밟힌 짐승들


어설픈 인간탈처럼


Good and evil


모두가 이뤄낸 꿈


버려진 진돗개들과


그 들의 주인 이름


얼어 있던


우리 믿음에 지금 불을 지핀 선과 악과


 죄와 벌은 때어 놓을 수 없는 친구


설마는 사람잡아 죄인을 가두고 


꺼지지 않는 초심 번저 


noting impossible


눈 뜬 시대 이제 속지 않지


파란기와도 이제 높지 않지


 깊은 마음속에 심은 노란색 리본


Represent the truth like 노란색 피부


Drunken tiger 나 hiphop의 이유


One



추상적인 가사로 현재 

우리나라의 이야기를 반영하는 듯 하네요





노란색 리본이라는 노란 글짜도 가슴 아리게 만드네요.


드렁큰 타이거 나 힙합의 이유 원 할 때 소름이 쫙~!~


드렁큰 타이거를 예전 부산에서 한번 봤었는데


한번보고 펜이 되었는데요





공연 더 많이 보고 싶네요


쇼미더머니 안끝났음 좋겠습니다.ㅎㅎ


2017/07/28 - [수많은정보] -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싸이퍼(사이퍼)

2017/07/28 - [수많은정보] - 쇼미더머니6 넉살 탈락 설?!






반응형

댓글